신도림 디큐브 델리/아보카도 베이컨 샌드위치 폰카 투쟁기

신도림역 1번 출구로 나가면 왼쪽으로 볼 수 있는 델리 카페는
매일 저녁 9시 이후 베이커리 류를 50% 할인한다.
홀케이크와 포장된 쿠키/사탕은 제외.
라자냐(6000원)도 제외.
신메뉴도 제외.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이 시간을 이용해야 적당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타르트도 괜찮다. 반값하면 딸기타르트가 3600원, 청포도/블루베리타르트는 3000원.

개별차가 있지만 할인시간에 파니니는 3000원/1500원(반쪽), 샌드위치/머핀은 2000원 정도이다.
연어 베이글은 할인가 3000원. 연어가 아주 실하다. 빵은 분리해서 데우고 재조립해 먹으면 맛있다.
델리 라자냐는 매우 고기고기한 맛이라 먹으면 든든하다.
할인 제외인 게 납득되는 건 6000원에 이 정도 라자냐를 살 수 있는 곳을 모르기 때문이다.
토마토소스 대신 볼로네즈소스를 사용한 듯. 에그플란트 볼로네즈 파니니는 소스가 라자냐랑 같다.

매월 15일은 델리 데이! 라고 음료를 15% 할인한다.
시그니처 음료도 내놓는다니까 기대해야지.
델리에서 파는 커피는 일리, 차는 딜마. 

구입시 가끔씩 델리/디큐브 관련 쿠폰도 준다.
근데 그닥 쓸모있는 경우는 없다는 거...
이번에는 3월 31일까지 가능한 주중(월~목)  FEAST (디큐브 쉐라톤호텔 뷔페) 런치 20% 할인권을 줬다.
...다음주 월요일(3/31)에만 쓸 수 있는 거잖아요 이거(...)
호텔 입구에 버리고 와야지.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가져가겠지.

델리는 맛이 아주 많이 뛰어나다...기 보다도 계속해서 독특한 메뉴를 추가해서 좋다,
예를 들자면
 피스타치오 무스 주사위(4400원. 신메뉴라 할인x)!
ㅋㅋㅋ 아 귀엽다.
ㅠㅠㅠ피스타치오 맛이 아니다.
아래 반은 초록색 스폰지케이크. 촉촉하고 진해서 맛있지만... 피스타치오는 아님.
위 반은 연두색 크림. 적당히 달고 진해서 취향이지만... 피스타치오는 아님.
피스타치오 어디갔습니까???

그리고 뭘 샀나면
크로크 무슈!(4400원2200원)
직원 분이 설명한 데로 전자렌지 1분 - 오븐 4분 하니까 뜨끈하게 데워졌다.
칼로 자르려다 날이 무뎌서 가위로 4등분.
[치즈-빵-치즈-햄-베사멜소스-빵]
짭짤한 소스/햄과 진한 냄새의 치즈가 합쳐져 행복하고 느끼한 맛.
치즈가 뭔가 다른 크로크무슈랑 달라서 취향이었다.

아, 그리고
델리의 50%만큼은 아니지만
저녁 9시 즈음 디큐브백화점 지하2층에 가면
메나쥬리도 20%, 아띠제도 30% 할인을 한다.
이 둘도 맛은 있지만 가격이 불친절한 곳들이라 시간을 활용해야 한다.

 이 날은 아띠제 르방 레이즌(건포도 발효빵, 4500원3150원)도 사 왔는데
냉장고에 남은 베이컨과 아보카도로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베이컨-아보카도-과카몰레(+피망)-건포도빵 샌드위치.
아보카도 색깔이 참 곱길래 사진을 찍으려고 꾸며보았다.
그런데...
돌리고
돌려도
찍고
찍어도
색감도 질감도 뭣도 하나 잡아내지 못하는 폰카...

하나씩 집어먹으면서도 포기하지 못하고 계속 찰칵찰칵 거렸는데
폰카의 한계에 굴복하려는 순간!
두둥! 
촛점이 맞았다!
세상에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 기가 막힌데?
...어떻게 한 건지 도무지 모르겠다는 게 함정.
...이 한 장을 찍고 재현을 무수히 시도했으나 실패.
하지만! 한 장이라도 제대로 된 촬영을 했다니 참 기쁜 일이었다.
(그래도 하필 제일 못난 각도라니! 저 사진보다도 실물이 훨씬 더 맛있어 보였는데! 아보카도 색이 아주 고왔는데!)

건포도-베이컨-아보카도(+피망+양파+토마토+마늘+식초)를 조합한 샌드위치는 꽤 맛있었다.

덧글

  • 현도리 2014/03/27 20:41 # 답글

    스마트폰이면 초점을 맞추려는 부분을 살짝 터치하면 되용~ 혹시나 해서 적어봤어요
    디큐브는 어디가 맛있나 궁금했는데 델리카페 꼭 가보고 싶네요! 타르트맛있어보여요~:)
  • 앞서나가는 둘리 2014/03/28 00:47 #

    롤리팝 1세대 사용 중입니다! 하하하 이거 정말 튼튼해요. 아무래도 고장이 안나네요(...) 이제 5년 된 오랜 친구입니다.
    델리 카페는 맛은 최고다! 정도는 아니지만 호텔 주방에서 만드는 거라 모양이 예쁘고 신뢰가 갑니다. 분위기 괜찮아요.
  • 현도리 2014/03/28 11:32 #

    앗 그러셨군요! 괜한 오지랖을 떨었네요 어휴 ㅋㅋ롤리팝 파랑이가 참 예뻤던 기억이 나네요. :)
  • ㅇㅇ 2014/03/27 21:02 # 삭제 답글

    어제 쉐라톤 디큐브 다녀왔는데..! 9시 이후 가격 메리트가 엄청나네요^^
  • 앞서나가는 둘리 2014/03/28 00:49 #

    그렇죠! 근처에 있어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